유한대학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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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은석교수
학과 | 게임콘텐츠전공 |
---|---|
연구실 전화번호 | 02-2610-0785 |
연구실 위치 | 5호관 5403호 |
이메일 | elflee77@yuhan.ac.kr |
학과 사무실 | 02-2610-0783 |
학력정보
학력 | 취득년도 | 취득국가 | 취득기관(학교)명 | 취득학위명 | 전공 |
---|---|---|---|---|---|
박사 | 2016 | 대한민국 | 인하대학교 | 공학박사 | 컴퓨터정보공학 |
석사 | 2010 | 대한민국 | 인하대학교 | 공학석사 | 컴퓨터정보공학 |
학사 | 2008 | 대한민국 | 인하대학교 | 공학사 | 컴퓨터공학 |
학력정보
학력 | 취득기관(학교)명 | 전공 |
---|---|---|
박사 | 인하대학교 | 컴퓨터정보공학 |
석사 | 인하대학교 | 컴퓨터정보공학 |
학사 | 인하대학교 | 컴퓨터공학 |
연구분야
전공명 대분류 | 전공명 중분류 | 세부전공명 | 복수전공분야 | 전공계열 |
---|---|---|---|---|
공학 | 컴퓨터공학 | 컴퓨터그래픽스 | 컴퓨터공학 | |
공학 | 컴퓨터공학 | 시스템 프로그래밍 | 컴퓨터공학 | |
공학 | 컴퓨터공학 | 인간과컴퓨터상호작용 | 컴퓨터공학 |
연구분야
전공명 중분류 | 세부전공명 | 복수전공분야 |
---|---|---|
컴퓨터공학 | 컴퓨터그래픽스 | |
컴퓨터공학 | 시스템 프로그래밍 | |
컴퓨터공학 | 인간과컴퓨터상호작용 |
경력정보
근무(활동) 기관명 | 근무(활동) 부서명 | 직위 | 근무기간 |
---|---|---|---|
3D Systems | Graphics Engine팀 | 연구원/Senior Developer | 2019.07~2020.01 |
티맥스A&C | Graphics Kernel실 | 연구원/실장 | 2016.12~2019.07 |
경력정보
근무(활동) 기관명 | 직위 | 근무기간 |
---|---|---|
3D Systems | 연구원/Senior Developer | 2019.07~2020.01 |
티맥스A&C | 연구원/실장 | 2016.12~2019.07 |
논문정보
Vertex Chunk-Based Object Culling Method for Real-Time Rendering in Metaverse, Electronics, SCI/SCIE, 2명(주저자), Switzerland, MDPI
An Efficient Intrusion Detecting Method Using Multiple Sensors and Edge Computing, Human-centric computing and Information Sciences, SCI/SCIE, 5명(주저자), Korea, HCIS Journal
A Flexible Input Mapping System for Next-Generation Virtual Reality Controllers, Electronics, SCI/SCIE, 2명(주저자), Switzerland, MDPI
Prevention of Mountain Disasters and Maintenance of Residential Area through Real-Time Terrain Rendering, Sustainabilty, SSCI, 2명(주저자), Switzerland, MDPI
Hardware-Based Adaptive Terrain Mesh Using Temporal Coherence for Real-Time Landscape Visualization, Sustainabilty, SSCI, 3명(주저자), Switzerland, MDPI
논문정보
논문명 | 학술지명 | 학술지 구분 |
---|---|---|
Vertex Chunk-Based Object Culling Method for Real-Time Rendering in Metaverse | Electronics | SCI/SCIE |
An Efficient Intrusion Detecting Method Using Multiple Sensors and Edge Computing | Human-centric computing and Information Sciences | SCI/SCIE |
A Flexible Input Mapping System for Next-Generation Virtual Reality Controllers | Electronics | SCI/SCIE |
Prevention of Mountain Disasters and Maintenance of Residential Area through Real-Time Terrain Rendering | Sustainabilty | SSCI |
Hardware-Based Adaptive Terrain Mesh Using Temporal Coherence for Real-Time Landscape Visualization | Sustainabilty | SSCI |
전시, 공모전, 작품발표 실적
전시 및 작품발표명 | 개최국가 | 개최장소 | 시작일자 | 종료일자 | 주관기관명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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버닝비버2022(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페스티벌) | 대한민국 | 온라인 | 2022.12.16 | 2022.12.18 | ㈜ 스마일게이트 |
전시, 공모전, 작품발표 실적
전시 및 작품발표명 | 개최국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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버닝비버2022(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페스티벌) | 대한민국 |
자격정보(자격증, 면허증)
자격증, 면허증명 | 자격취득일자 | 자격부여 기관명 | 자격부여 고유번호 | 급수 및 등급(진료업무여부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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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보처리 | 2007.08.22 | 한국산업인력공단 | 07-1-113149 | 기사 |
자격정보(자격증, 면허증)
자격증, 면허증명 | 자격부여 기관명 | 급수 및 등급(진료업무여부) |
---|---|---|
정보처리 | 한국산업인력공단 | 기사 |
위탁연구과제
연구개발 과제명 | 지원기관(협약업체) | 연구개발기간 | 연구책임자 | 연구비(원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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컬러버스 플랫폼의 3D render engine 최적화 | ㈜ 컬러버스 | 2022.12.13~2023.02.28 | 이은석 | 16,500,000 |
위탁연구과제
연구개발 과제명 | 지원기관(협약업체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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컬러버스 플랫폼의 3D render engine 최적화 | ㈜ 컬러버스 |
국가연구과제
사업명 | 연구개발 과제명 | 중앙행정 기관명 | 전문기관 | 연구개발기간 | 연구책임자 | 연구비 (원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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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매조건부 | 중요시설 경계를 위한 복수의 다채널 라이다 데이터 가속장치 및 엣지시스템 개발 | 중소벤처기업부 |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| 2021.09.06~2023.09.05 | 이은석 | 120,000,000 |
실감콘텐츠핵심기술개발(R&D) | VR·AR 콘텐츠 제어를 위한 다형성 햅틱컨트롤러 | 과학기술정보통신부 | 정보통신기획평가원 | 2020.04.01~2022.12.31 | 신병석 | 390,000,000 |
국가연구과제
연구개발 과제명 | 전문기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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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요시설 경계를 위한 복수의 다채널 라이다 데이터 가속장치 및 엣지시스템 개발 |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|
VR·AR 콘텐츠 제어를 위한 다형성 햅틱컨트롤러 | 정보통신기획평가원 |
기타 활동이 가능한 분야
활동이 가능한 분야 | 비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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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 시스템 및 엔진 개발 | |
VR / AR / MR / XR 장비 개발 | |
GPGPU 및 영상처리 |
기타 활동이 가능한 분야
활동이 가능한 분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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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 시스템 및 엔진 개발 |
VR / AR / MR / XR 장비 개발 |
GPGPU 및 영상처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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